본문 바로가기

🍯 꿀프 일상일기

꿀프 블로그 #58 너는 우리의 빛이야 주헌아 ♡°˚ | 주헌 솔로 데뷔 1주년을 맞은 꿀프의 하루


안녕하세요? 금방 돌아왔지요
안돌아올 수 없는 빅 이벤트가 있었어요

바로 바로
✨ 이주헌 솔로데뷔 1주년 ✨
20230522 시작된 주헌이의 솔로 여정이
벌써 1주년이라니.. 🥹 넘 감격스러워..

심지어 솔로앨범 발매 하루전 사녹 갔던 그날이 생생해

K909

꿀프 블로그 #20 230521 K909 사녹 후기 | 무려 앨범 발매전 진행한 사녹을 다녀오다 ✨ 🐶험난한 준

야아아아ㅏ 간절히 바라면 무엇까지 되는가.. 꿀프의 축복이 끝이 없네..! 5월 22일 발매한 주헌의 첫번째 솔로앨범 LIGHTS를 발매도 전에 들을 수 있는 기회는 놓칠수가 없지.. 똥손이지만 마음만

snoozer.tistory.com


엠카 사녹/본방

꿀프 블로그 #21 230524 쭈헌 엠카 사녹도 갔는데, 230525 엠카 생방까지 가다니 난 행운아야 정말로 I

꿀프는 기세야 (환) 이번주 행운의 몬베베.. 로 자체 선정된 꿀프 최더쿠의 블로그입니다. (영) 앨범 발매 전 K909를 다녀오게되면서 무려 hype energy와 freedom 두 곡을 다 들어버렸더니 더이상 기다릴

snoozer.tistory.com


등등..
이주헌 솔로 데뷔인지 최더쿠 솔로 데뷔인지 모르게 살았던 작년이, 그리고 작년의 행복했던 내가 그립다 그리워

여튼 지난 포스트에도 썼듯
사랑이 뻗치고 정성이 뻗쳐서 결국 주헌 솔로데뷔 1주년 기념 광고를 걸었습니다. 카카오톡에..
그 이름 바로 비즈보드

주헌씨도 알까?

글쎄요
주헌이가 아는게 뭐 중요하겠어요 내가 아는데
내가 알고 내가 행복한데 그런게 뭐가 중요하겠어요

순수하게 내가 좋아서 하는 것에는 당최 이유가 없고
그냥 .. 진짜 그냥 하게 돼

너는 우리의 빛이야, 주헌아

비즈보드 두 줄로는 내 마음을 다 담을 수 없지만
최대한 압축하고 함축하고 다듬어서 남은 메시지🥹


애드뷰도 여러 타입중에 어떤 타입을 쓸 지
엄청난 고민을 하다가ㅋㅋㅋㅋㅋㅋㅋ
Simple is the best 니까..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자유로운 주헌이 사진으로 이미지 만들고,
비즈보드에 다 못담은
너는 언제나 우리의, 몬베베의, 나의, 빛이야 주헌아
를 담아보았다 🫶🏻


애드뷰 이후 랜딩은 유튜브 영상으로.
내가 만든 영상~ 너를 위해 만들었지.. 🫶🏻


어쩌다 알게 된 회사 언니가
그냥 이 마음이 너무 귀엽대
돌려보며 좋아(했을까?) 주헌 구합니다..


잠시 잠깐이지만 해시태그로 실트도 오르고
#너는_우리의_빛이야_주헌아
#미남주헌이의_솔로데뷔1주년

거의 나 데뷔나 다름없이 심장이 콩닥거려서 새벽 내 눈 못 붙이고 날밤새울뻔하다가, 가까스로 오후 미팅 전 점심시간+OFF 야무지게 이용해서 윤아언니랑 규민이랑 만나서 밥먹었다 😎
규민이는 언니들 만나겠다고 김포에서 날아왔어 🥹

메뉴는 만두절을 기념하여 만두 샤오롱바오🥟

규민이 어디나가서 뭐먹니~ 라고 물어보신 분들께
만두… 만 기억하곤 만두전골 이라고 말씀드렸다는데
돌아가서 샤오롱바오라고 정정했을지 궁금


그 짧은 시간 밥도 먹고 (윤아언니가 사줌)
커피도 마시고 (규민이가 사줌)
더할나위없이 기쁘고 알찬 점심시간을 보내고
야무지게 미팅 장소로 이동 🚘


근데 미팅장소가 우연치않게도 94빌딩일때..
(주헌이가 94년생입니다.)
오늘 진짜 하루종일 너무 주헌이네 싶게
구석 구석 가득한 주헌이로 행복만땅 럭키더쿠🍀

뭐 보태주신거 있습니까

그리고 미팅 끝나고 나오니까
5월22일 5시22분 맞춰
LIGHTS 비하인드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암해피

이거 완전 완댜님 아니냐

진짜 전생같은 라이츠 활동 비하인드를 보니까
주헌이가 더 보고싶고 잘지내나 궁금하더라고요..
(물론 잘지내겠지 하지만 걱정해야하고)
스스로 빛나길 바라던 주헌이처럼
주헌이도, 나도, 각자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빛나고 있어야할텐데 내 빛은 다 누가 뺏어갔냐 시름시름 꺼진다 꺼져..
일단 난 그렇다치고 넌 항상 빛났으면 좋겠다 주헌아


그리고 난 뚱톡 한번 와줄때 된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약간 섭섭하지만)
이주헌이라는 아이, 그렇지만 아주 대단한 아이입니다..
보고싶다 << 와 함께 군인육컷을 선사해 화제..
아니 내 마음에 화재 🔥

5/22 하루 기록만인데도
하루종일 주헌으로 이렇게 가득하다니 진짜 좋아.. 😢
그리고 저녁엔 셔누도 보러갔다왔습니다
진짜 잘생긴 남자 최고

최또멧 : 최더쿠 또 코멧
오늘의 메이트 : 파니

션프와 코멧보기 😎

끝나고 나와보니 올라온 주허니워커..
보면 닳아 없어질까봐 아직 못봤어요 핑계가 아니라 진짜 일단 좋아요만 누르고 4분쯤보다 또 돌려보다가 멈추고 돌렸다가.. 🥹 하루를 내내 날잡고 봐야할거같아 심지어 시간도 50분이나 된다고 🤤 혜자주헌.. 다음 주허니워커 올라오기전까지 씹고뜯고맛보고즐기고 내내 볼것이다 흑

그리고 지난 몬스타엑스 라이브에 갑자기 등장해버린 꿀프 최더쿠의 취향표.. 이벤트 당첨공지만을 기다리며 두구두구두구

엥 근데 제가 갑자기 몬베베! 함께보자구!에 당첨됐어요
물론 이 이벤트에도 응모했음


어? 제 취향표.. 제 취향표는..
근데 함께보자구로 뽑아주시나 취향표로 당첨시켜주시나 사실 경품은 똑같으니까 뭐가됐건 좋지요
6종 중 3종 랜덤에 부디 주헌 오시고 주헌 보내주시고 주헌있기를 .. 🙏🏻
물론. 아니어도 괜찮아요 🥹💛


누가 갑자기 블로그 최더쿠 치고 블로그에 들어왔던 이력을 보며 약간 웃었는데 지인이 아니라는 사실에 더 놀람
🫨
누구시죠 제 블로그를 이렇게 검색해오시는 분..
꿀프 블로그.. 이런걸로도 검색해오시길 부탁드리고요
검색하는 사람이 주헌이면 더 좋겠어요 부탁드려요



오래간만에 본 매기 트윗짤 간만에 또 공감되어서 올려봄

어느날은 너무 온전히 애정을 쏟다가, 가끔은 나 자신이 없어질까봐 두려운 그런 순간이 있는데
항상 나자신의 애정을 나누고 분산시키고 적절한 밸런스를 맞춰나갈 수 있게 경계해야겠다 싶었다.


그리고 내일은 창균이 콘서트 갑니다


헤이즈 파트 부르러
다녀오겠습니다 🥀

오늘 출근도 잘하고 밥도 잘먹고 퇴근도 잘하고 집와서 잘 씻고 떡볶이 먹고 쉬고있는 나 대단해요!


오늘도 쓰레기와 정신병자 그 사이의 나..
잘 살아볼게요 잘 살아보자 나야..! 부탁 좀 할게🙄



여튼 화천에서 오늘도 든든하게 근무하고 밤하늘 보며 몬베베 생각했을 주헌이에게 애정을 담아..💛

꿀프 블로그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