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프 일상일기

꿀프 블로그 44 | 얼레벌레 23년 마지막을 달려가는 꿀프 일상 모음 🧩 (스포티파이/멜론 결산 등)


와 벌써 23년도 다 끝나가는군요
뭐했다고 23년이 벌써 끝이냐 하면
뭐했겠습니까 놀고 먹고 몬스타엑스 했겠죠

지난 포스팅이 건강검진 전날이었는데
그 검진이 벌써 3주가 지났습니다
그리고 이건 12월 첫 포스팅이고요
아 올해가 가기전에 하나 더 쓰려면 얼른 빨리 써야겠습니다

꿀프 블로그
렛쭈고 😋


먼저, 건강검진 잘 다녀왔습니다
그뒤로 시간이 너무흘러 결과도 나왔는데요
성인에게 흔히 나오는 몇가지 주의 말고는
큰 문제없이 잘 마무리 되었읍니다

근데 한가지 나에게 슬픈일이 생길뻔 했어요..

검진때문에 빼둔 주헌 MD 목걸이를
검진복 주머니에 넣어두고는 그대로 벗어 반납..
그리고 식권받아서 시래기국 먹으러가다 떠오름
우다다 다시 달려와 반납했던 검진복 헤집어내서 겨우 찾았습니다…

진짜 아찔했습니다
눈물이 고일뻔 함.. ㅠ

왜냐면 이 엠디는 이제 구매할 수 없기 때문
물론 나의 이 칠칠맞음을 알기에
하나 더 가지고 있긴 했지만
ㅠㅠ 그래도 진짜 심장이 얼마나 철렁했다구요


겨우 찾은 주헌 목걸이
뭐여 이사진 다시 보며 생각해보니까
지금 저 끝에 주허니 써있는 고리가 사라졌네 ..
어디갔냐 ..
하 딘짜 ..

여튼 가뭄에 콩나듯
아니 그것보다 더 드물게 소식이 전해지는 주헌이는
화천 어드메에서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으려나요

군입대 한 주헌이 사진이 오래간만에 떠서는
아 잘살고 있군 했지만..
그래도 내 맘속 보고싶은 군인 1위인데
좀 더 소식을 듣고싶은 그런 휀걸의 마음을
주헌이가 알랑가모름
ㅠㅠ

군인한테 많은걸 바라면 안되지 싶다가도
잘지내는지 밥은 잘먹는지 잠은잘자는지 안추운지 걱정되는게 그런게 바로 꿀프의 마음이라구요


근데 문제는 사진보니 디게 잘 지내보임
아주 반질반질 아기.

와중에 이거저거 한다는 저 명찰 패치 등등
무슨 수집가세요?
입대해서도 군안에서도 바쁜 주헌
좀 쉬어가는 쉼표라더니 군안에서도 아우토반


나는 근데 매일을 어찌저찌 살고는 있지만
가끔은 뭘했다고 걍 지치고 힘들고 하기싫고 숨고싶고 사라지고 싶을때가 있어요
그럴땐 아무생각 없이 할 수 있는 의미있는 노동을 좀 해야하는데
이날 꽂힌건 바로바로 만두만들기입니다

만두 🥟


오밤중에 만두빚기
왜냐 이날 점심 셀원들이랑 만두먹으러 갔는데
만두가 약간 두부만두? 이북식 만두라
성에 차지않았어요
그래서 집에와서 냅다 김치만두를 만든 사람됨

만두를 좋아하냐고요?

만두.. 도 좋아하고
만두를 좋아하는 주헌.. 도 좋아합니다



잘 만들어 다음날 셀원들과 나눠먹었어요
맛이 괜찮았으려나.

여튼  연말이 되면 매 음원사이트앱마다
이런 순위를 공유해주곤 하는데요
사실 뭐.. 안봐도 비디오겠거니 싶고 놀랍지도 않지만
제 결산 슬쩍 공유합니다.

꿀프의 스포티파이 연말결산 대공개








넵넵


넵넵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너무 뻔한 결과라 조금 재미없었나요?

그리고 언젠가 유튜브에서 본 것
최애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주헌이 운전 면허는 있고..
뭐 차분히 운전하는 타입이랬는데..
(장롱면헌지 아닌지는 잘 모름 여튼 ㅠ)
단 둘이 차안은 내가 너무 긴장되니까
글고 작은 공간에서 또 숨소리까지 신경쓰느라 힘들테니
식당과 요트중에 고민하겠다고 함

식당.. 식당이 좋겠음
적당히 술도 한잔하고 수다떨게요
주헌이를 만나면 무슨 얘기할지
메모장에 생각날때마다 적는중
근데 뭐 아시겠지만 예측불허라 뭐 물어보고 뭐 궁금해할지 전혀 모르기때문에 그냥 그아이 궁금증에 맞춰 답변할 준비 해야할지도요..

아그리고 멜론의 마이리포트도 있었네요
스포티파이 멜론 유튜브뮤직 (시즌땐 지니 벅스까지) 쓰는 사람이 바로 나야나


최다 감상곡 : 프리덤
(꿀프다움)


탑3 아티스트
주헌
몬스타엑스
아이엠

??: 결국 다 몬스타엑스 아닌가요?


나의 최애 아티스트 : 주헌
당연함. 꿀프임


아이돌 장르? 좋아함
없이 못삼


가장 친해진 아티스트? 주헌
당연함
솔로데뷔했음


봄 (이라고 쓰고 아마 1분기겠죠)
1월 컴백 몬스타엑스노래만 주구장창..


여름 (이라고 쓰고 2분기)
5월 데뷔 주헌 솔로
.. 당연함


가을 (3분기)
여기 이제 박터짐
ㅎㅎ
사이좋게 아이엠 셔형 모두 입성

아 너무 오래간만이라 아직도
쓸게 한참이네요 하
힘내 읏쨔

자 다음 일상으로는
일상인듯 덕질인듯 일상같은 핸드메이드페어 방문기
운이 좋게 크리컷코리아 통해 초대권을 받아 댕겨왔어요


사유 : 주헌 썬캐쳐 보러


사유 2 : 주헌 로고 시연으로 테스트 하러

원래도 크리컷조이 사고싶었는데
가서 보고 완벽ㅎㅣ 사고싶어져서 바로 사옴
잔이고 노트북이고 스티커 만드는 재미에 빠졌읍니다

ㅎㅎ

그리고 이건 진짜 리얼 일상
칭구들과 연말 이른 송년회
왜 이르게 해야하냐면 다들 바쁘고 해외에 있고 해외에 갈것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연말에 호주에 감 히히히힣ㅎ

날 추워지면 꼭 먹어줘야하는 소울푸드 삼청동 수제비먹고 풍년 쌀떡꼬치먹고


맛있는 소고기와 와인도 먹었습니다
곗돈체고
남의 돈으로 하루종일 논 것만 같은 느낌


그리고 꿀프는 만물만랭설을 주장하는 사람마냥
새 기계 크리컷조이와 만랭이도 친구를 시켜보기로 했읍니다

지금 이 모습은 내가 그린 만랭이를
지금 크리컷 조이가 슥삭 슥삭 잘라주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이건 뭐냐면 회사 칭구가 구해준 허니곰 ㅠㅠ💛
늦덕은 옛 아이템 구하기가 정말 힘든데
(그래서 마음 접는게 나음)

허니곰을 어떻게 구해서 날 주는거람..🥹
주헌이를 닮아 너무 귀염뽀짝한 노랑허니곰
꿀프는 행보캐오


그리고 추억의 리트머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팜플렛도 주심
아우 귀여워
아기같던 몬스타엑스
아기시절 몬스타엑스
너어무 귀여웁다고요


글고 회사 언니 아기껀데
회사 언니가 나 준다고 가져온거
“이거 엄마 친구가 꿀벌 좋아하는데 갖다줘도 돼~?”
하고 가져왔다고 했어요
아주ㅜ귀여워서 바로 폰뒤에 붙임
~~
💛🐝


그리고 맑은 하늘
하늘이 쾌청- 하면 그래도 기분은 좀 좋잖아요
흐려도 좋지만
맑으면 더 좋지
사실 판교가 아니면 더더ㅓ더더 좋지

주헌 모자 주헌 콜라보 후디 팬콘 반팔 : 지존 몬베베


그리고 어느 주말
간만에 효녀 st로
엄빠모시고 동생이랑 가족외식+영화관람+네컷찍기
따로 어디 가려면 일인데
상암에 다 몰려있어서 아주 편하게
한큐에 쉽고 빠르게 주말 나들이 완.

어느새 내가 다 커서 차로 엄빠 모시고 다니는거 넘 신기하지않냐고 하니까 엄빠가 기막혀함
: 당연함 20살이 아님 이미 3n살임 한참 커있단 소리임
ㅋㅋㅋㅋㅋ


그리고 형준이 버블..
을 구독중인데 (지금은 해지)
좀 귀여워서 ㅋ

글고
형원 셔누 엘에이 케이콘 몬채널이 떴는데
이야 이건 좀 문제가 심각한거같아서
친구들한테 보냈습니다
원래 링크보내는데 아예 녹화해서 보냄


나만 볼 수 없음
몬채널391.


어느덧 평가시즌도 다가와서
서로를 평가해야하기도 하는데 평가 제출 마지막날..

제출 2시 마감인데
12시에 시작하려는 마음이 중요하다는 헛소리 하는 사람 예 댓츠 미.
ㅠㅠ


게으른 덕분에
엉망이된 집을 한번에 치우려면 7일 정도는 필요하기에 (휴가 없음)
행거만 좀 정리해볼까 하고 옷을 거는데
본챔스 챔피온 아코 엔에프엘의 향연
심지어 안걸린것도 아직 많음
ㅠㅠ
몬스타엑스
옷 모델 그만 해주세요?💛
저 옷 많아요! ☺️
ㅠㅠ
💛
다른 모델 부탁해요! 😍

글고 오래간만에 만난 친구랑
최근 취미에 대해 토론하다
나는 덕후의 삶으로 유튜브 올리는게 낙이다
몬스타엑스 팬튜브 한다
이러니까 몬스타엑스도 잘 모르면서 구독해줌

글고 다음날 이러고 톡 옴


몬스터엑스 아니고
몬스타엑스 라고
첨부터 교정해주고 싶었는데
한 2분 참음
ㅠㅜㅋㅋ

주헌이랑 통화하는 모습 <<
아이돌 영통팬싸가 한순간에 구수해짐
ㅠㅠㅋㅋㅋ 주헌아!! 언제 또 통화할 수 있는건데!!
나 니번호 모르는데 어떻게 전화해!!


그리고 뭐 별건 아닙니다만
몬스타엑스 주헌 영상을 주로 올리고
덕질일상이 종종 올라가는
덕질 계정인 최더쿠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1천명을 돌파했습니다

내가 뭐라고 팔로우까지 하겠어요
이게 다 우리 주헌이가 잘나서지요
주헌 슈퍼스타 월드스타 글로벌 케이팝 아티스트 남바완이 되게끔 열심히 주헌이영상이나 주구장창올리는 최더쿠가 되겠읍니다.
필승 .ᐟ.ᐟ.ᐟ


오늘도 주헌부족인 상태로 ..
최강한파 2~7cm 적설, 추위 절정의 강원도 화천에서
주헌이가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 📝


(아 나는 내일 어케 출근하냐 하)
꿀프는 기세다 일단 추위 이겨내 출근 이겨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