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프 일상일기

꿀프 블로그 #17 컨셉포토고 나발이고.. 너때문에 장사망했어 주헌아.. (농담이야)


초보 데뷔카페 장사꾼의 장사 실패기..가 아니라 주헌아 사랑해 💛
✨ 급하게 써내려가보는 꿀프블로그 ✨

프로 어그로꾼




때는 5/13일 토요일..
N개월을 준비한 몬스타엑스 8주년 데뷔카페를 여는 날의 꿀프 최더쿠..
가뜩이나 열기로 한 카페가 급작스럽게 영업종료를 선언하는 바람에 갑자기 공지된 카페바꾸고 컨셉 찾고..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데뷔카페 #몬엑8주년 #몬스럽 #몬엑데뷔카페

레전드 정신없고 힘들게 연 몬스타엑스 데뷔카페였더랬ㄷㅏ.. (눙물)
전날 3시간 넘게 풍선불고 포스터붙이고 준비 열심히 해다가 카페를 열었는데..

갑자기

몽베베 도와죠.. 마로니에공원 근처 카페야.. 어여와..


하는 주헌이가 급 버블라이브를…. ^^* 시작했고..

그 시각 나의 톡들
(앤드 오신 분들 모두 꿀프신데 여기있으셔서 어떡해요… 라고 위안인지 놀리는건지ㅠ)


주헌아 (미안한데) 데카 닫아… ㅠ
아니 마로니에공원에서 행복했어? 나는 당산에서 울적해써 엉엉
죄송하지만 전 아리스타카페? 마로니에공원? 보이콧 합니다..
죄송합니다.. 저도 그러고 싶지 않았습니다.

내말이..

내가 말이야 주헌아,,
이 카페를 위해서,, N개월을 투자하고 대관하고 오늘만을 기다려왔는데
갑자기 대형카페의 등장으로 한순간에 망해버린 자영업자 기분을 느껴버렸어,, ㅠ
그것도 아주 월드스타 연예인이 차린 카페.. 그 카페에 치여서… ㅠ

그러다보니 순간 다 포기하고 당장 마로니에 공원으로 달려가고싶었지만
나는 이성적인 꿀프.. (가 되고싶은 개 즉흥파) 이니까
뇌에 힘주고 카페 주인장으로서 최선을 다해…
데뷔카페 오는 몬베베들은 그래도 행복했을거야.. 겠지?.. 🥹

그래서 너 생각하면서 연 몬스타엑스 데뷔 기념 카페 사진 투척하니까
꿀프 요즘 별거 없다고하지말구 이런거 하느라 바빴구나~ 하구 이해해조
이거 끝나고 다시 열심히 미국 갔던 브이로그랑, 블로그랑 컨포 후기까지 꽉꽉 채워올릴게 ^^&
근데 이제 또 너 보고싶다고 하고 궁금해하고 올려달라고 하니까 나 또 올린다~ ^^*
언제나 응원한다 아덜~ ^^!

그렇게 데뷔카페에서 꿀프 블로그 써제끼는 미친 꿀프가 되어버린 최더쿠


사유 : 주헌 버블


허니를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어디든 뭐든 올리라고 해서..

볕이 잘 들던 우리 카페



스포츠클럽 느낌으로 콜라쥬해 본 컨셉지

전날 꾸민 포토존 (카트와 볼과 인형을 죄다 채워넣은)

8주년 기념으로 제작해본 몬스타엑스 8주년 기념 양키즈(?) 유니폼

주허니가 입은 양키즈 유니폼과 주허니가 노리밋콘때 쓴 교관모자

빡세게 준비했던 럭드 상품들 (양말, 스포츠수건, 아대, 신발가방, 엽서와 포토카드)

아대를 탐내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는데,
그만큼 맘에 들게 예쁘게 봐주셨다는 것이니 너무너무 뿌듯했던!
주헌아 필요하면 누나가 원가만 받고 줄게. 자수값 빼준다

전날 트위터에 공지한 올거지? 티저 이미지.,

스포츠 컨셉 과몰입으로 옛날 옛적 고리적 사진 꺼내와서 축구 느낌으로 꾸밈 by.유미

역시 미친 꿀프 유미가 축구 과몰입장인으로 퀄리티 Up,,

와중에 꿀프 인간이라고 주헌이 능력치가 젤 좋게 만들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봐 주헌아
우리는 널 항상 이렇게 생각해 근데 넌 왜 마로니에..
아니야 ~~ 농담이야 농담 ~~

몬베베 사랑


나 좋다고 하는건데 고생한다고 군것질 거리 사오고 만들어오고 (이모가)
건네주는 따스한 몬베베들 고마워요..
이래서 내가 몬베베 하나봐..

그리고 꽃도 사줘..


LA 주접베베.. 채프 그녀는 이렇게 멀리서도 나에게 또 감동을 줘 ㅠ
너는 왜 그 멀리서까지도 나에게 꽃을 보내주니? 정말 고마워,,
심지어 주헌이 작년 생일 라이브에 꽃 사온 기현이 컨셉으로 꽃을 보내주는건 뭔데..
뭐긴 뭐야 사랑이지


럭드 1등이 당첨된 레전드 금손 햄프 햄사맥스 그녀.. 추..ㅊ ㅜ카해..

형형색색 알록달록 아대

아대 너무 짱짱하고 맘에들어요. -라고 만든이가 말했습니다.

미국에서 사온 풍선과 현수막 가랜드..

미국 파티시티라는 되게 큰 파티용품 전문점 가서..
풍선만 10만원 어치 사온 사람이 바로 나야나 ~

각 멤버들을 생각하며 시그니처컬러(?)로 만든 포스터.. 맘에들어..

모두가 .. 모두가 탐내던 무료나눔존..

이게 무료나눔이에요?? 하시던 분들 ㅋㅋㅋㅋ 대혜자 데카,, 그게 바로 여기입니다.

주헌 상세

그러나 저러나 예쁜 슈프림 주허니..
아직도 주헌아 슈프림 좋아하니? 궁금하군아..

몬베베들 덕분에 스포트라이트도 받고.. 고마워.. 고마워..


여튼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사실 아직 ing 인데.. 응 이따보자.. :)

몬스타엑스 데뷔 8주년 정말 정말 축하해
앞으로 다가올 주헌 솔로도 내가.. 힘 닿는데까지 열심히 밀어줄게.. 가보자고 💛

급하게 적어내려가보는 꿀프블로그..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