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프 일상일기

꿀프 블로그 30 | 꿀프의 행운을 나눠드립니다. 🍀 주헌 조아 몬베베라면 모두 모여 😉✨

안녕하세요?
전 제가 인정한 운이 좀 좋은 꿀프입니다.
훗 난 좀 멋쟁이 인 것 같아요.. 아님 말구 🫰🏻

리스본 넘어가는 중 이동 버스에서 할게 없어서 이번 주헌 활동 중 받은 다양한 운 좋은 꿀프의 삶을 결산해보겠습니다. 다 적고 나니 리스본의 밤이 되었어요.. 얼른 업로드하고 내일은 본격 관광할거임 ㅋ



1. 시작은 빰빰소셜클럽 빰빰챌린지


몬스타엑스 보러 라스베가스까지 간 김에.. 해외 올로케(?)로 찍어 본 86년생 클럽춤 빰빰챌린지 숏츠..


이제 이건 나 혼자만의 운이라기보다는 함께해 준 킴고래, 주접베베, 뉴욕베베의 공이 매우 크고 (다시 한번 더 그들에게 감사를.. 앤나 사랑을..💛 그리고 열심히 공유하고 뿌려준 우리 친구들에게 감사를..) 그들의 노고에 비하면 사실 나는 그냥 얻어 걸린 걸 수도 있지만…!
쨌거나 당첨자는 나니까 내 운이라고 볼게요 🙄

일단 시작이 좋았다는 말입니다.


살다살다 빰빰소셜클럽이 발송인인 그런 우편물도 받아보는 날이 다 오는군요..
두근대는 마음으로 우편물을 열어보니, 유튜브에서만 봤던 그 게임 적혀있던 카드에 사인포토가, 앞치마가, 뱃지가 들어있었습니다 🥹

설마 나도 빰빰소셜클럽 명예회원?


갠지
쭈허니 손봐 너무 귀여워 🥹


다시 봐도 쭈허니가 너무너무 귀엽고 사진이 잘나왔어요..
뜬뜬님덜아 함께 주신 앞치마도 뱃지도 모두 소중하게 가보로 간직하겠습니다 중고나라 절대 안올립니다 걱정마시길..

그리고 나도 뱃지 받은김에 시즌2 존버하며 나 명예회원 되는거 상상했는데 아 이제 우리 하입에너지 쭈가 없.. 네.. ㅠ

근데 시즌2는 빠져도 시즌3도 있고 시즌4도 있고 시즌5도 있을 수 있으닉간요.. 뜬뜬제작진님들 열심히 일하시고 오래 일하시고 꾸준히 일하시고 부자되셔서 우리 쭈허니 나올때까지 꼭 그자리에서 멋진 쇼로 남아주세요.. 제가 한 회차당 20회차 조회 +a공유하고 짤만들어 널리멀리 홍보하겄습니다… 약-속🫰🏻💛 술친구여 영원하라

참고로.. 하입에너지는 주헌 첫번째 솔로앨범의 1번트랙이 되었다


2. K-909 방명록 이벤트 당첨


K-909 를 다녀온 것만으로도 햅삐햅피 해피투다이 였는데 내 최애가 찍은 하나뿐인 폴라로이드에 당첨됨..
이 날 쭈헌 첫 무대 공개라 나까지 덜덜 떨리며 무대를 봤던게 생생한데, 이벤트까지 당첨됐더란말입니다..
와우..

우편으로 와있어서 하마터면 못 볼뻔

엠카 사녹 가는 길이었나.. 여튼 주허니 사녹가려고 나오는데 우편함에 꽂혀있어서 냅다 들고 택시 탔던 기억


초심으로 돌아간다며 노머시 착장대로, 갖고있던 랩파트 1등 명찰까지 야무지게 달고 무대했던 그 순간을 한장뿐인 폴라로이드 (무려 싸인!!!) 로 남겼는데 그걸 내가 가짐 ㅋ 진짜 최더쿠 폼 미친거 아니에요? 😬
하입에너지 무대를 실제로 더 먼저 녹화했어서 그런지 주헌이에게도 나에게도 이번 활동 가장 처음의 기억, 첫 설렘, 첫 만남, 긴장되는 그 느낌이 이 사진만 보면 생생히 떠오른다.. 솔로데뷔 전날이 주는 그 .. 무한한 떨림과 한껏 물오른 주사위 6의 미모..
그리고 나중에 알았지만 창균이가 차쥐뿔 녹화하면서 전화한 날이 이 날이라 ㅋㅋㅋㅋ 첫녹화 끝나고 통화한거니 저 착장 or 프리덤 준비하면서 받았을거 생각하니 그냥 마냥 저항없이 웃음이 남 ㅋㅋㅋㅋ
세상 쎄게 입고 ㅋㅋㅋㅋㅋ 창균아 너 뭐하냐아ㅏㅏ했을거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뭔들..


3. 주헌 솔로앨범 발매 기념 영상통화 팬싸인회


브랜드에서 (본챔스^^..) 진행한 대면팬싸는 가봤는데, 앨범발매 팬싸는 안가봤고 생각도 안해봤던지라.. 그치만 우리 아기가 첫번째 앨범을 발매했는데 축하해주고 싶잖아요? 그래서 또 큰맘먹고 영상통화 팬싸인회에 응모했는데 이것도 뭐.. 응모한 족족 (이라기엔 2번이지만) 떨어지지않고 잘 붙었어요
이 또한 꿀프신이 도와 가능한 것.. 응원해주고 도와준 칭구들아 모두 고마워 💛


대면 팬싸인회가 아닌 영상통화 팬싸인회를 경험해보았다는 것 만으로도,, 꽤 의미있었고 영상 속 잘생기고 귀여운 주헌이가 보이면서 동시에 한 귀퉁이에 말 절면서 뚝딱이는 나를 보는 재미(?)와 수치도 동시에 쏠쏠 했던..
친구들한테 보여줬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덕후친구들은 주헌 보느라 날 안봐서 주허니 넘 예쁘다 해줬고
머글친구들은 나까지 보느라 너 왜케 뚝딱이냐 그랬음 ㅠ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 할말은 꽤 열심히 했다우? ㅎ.ㅎ
여튼 그렇게 얻은 영상통화 팬싸인회 2번으로,
고맙다 얘기도 하고 다그닥 드립도 하고, 드립 하나는 망했지만.. 나를 아는 것도 확인하고
아휴 2분동안 정말 바쁘다 바빠 x2 마음을 정신없게 했지만 그 2분이 살아갈 n년의 힘이 되걸랑요,, 주헌아 다시한번 고마워 🥰

4. 공카 이벤트 당첨

아 이건 진짜 웃기다.. 여태 공카이벤트 참석율 약 80% 정도.. 매일 해야하거나 많이 해야하는 것 외에 대부분에는 참석을 하고 발을 담가왔는데 와우 주헌 프리덤 활동 중 일어난 공카 이벤트에 나 최더쿠가 당첨되었읍미다.


주헌이가 그린 그림을 보고, 주헌이가 일주일 중 가장 자유를 느끼는 요일을 맞추는 거였는데
ㅋㅋㅋㅋ 역시 주말이지나야 좋군.. 이러면 탕욘히 월요일 아니냐며 .. 😮‍💨


근데 문제는 ~
그렇게 생각한 사람들 중 15번째에 들어야한다는 것인데
언제나처럼 다음 참여게시판 올림픽 (줄여서 참림) 은 힘들고 기대를 하기엔 15번은 너무 비인간적인 숫자라는 점 ~


00은 맞췄지만 공방도 200명인데 떨어지기도 한다는 점~


근데 기막혀..
이게 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세비야에서 눈떴는데 공지 대충 보다가 어? 내이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뜨자마자 소리질르며 동생한테 말했더니
뭐주는데???
라더라군요..
아아.. 그 사진 이랑 그런거.. 라니까 갑자기 흥미뚝떨 하며 갈길 가더랍니다.. ㅎ

차마 포토카드때문에 아침 댓바람부터 소리질렀다고 하고싶지 않았어..🫰🏻


그리고 너무 예쁘게 말해주는 우리 홍콩베베 ✨
주헌이가 선물준거같대 ㅠㅠㅠㅠ 힝..
주헌아… 보고잡다 흑.. ㅠ

여튼 이렇게 이번 주헌 솔로 활동 중 생긴 다양한 행운들을 총 결산 해보았습니다..
이런 물질적(?) 운 말고도, 공방/사녹 당첨이나 버블 라이브 댓글 읽히기, 팬싸때 내 얘기하는 아이돌 보기 등등.. 적자면 수도없이 많은 행운들이 있었고, 또 잊기엔 아쉬운 소소한 즐거움 들을 우리 소중한 친구들과 겪었기에 너무너무 행복했던 활동이었습니다..
아니 활동 내가한건 아니지만 여튼 ㅎ

주헌이 군대가면 당분간은 주헌이와 관련된 활동은 어렵겠지만 언제나처럼 몬베베들 만나며 수다떨고 옛영상 발굴해서 유튜브 숏츠올리고.. 😉 언제나의 최더쿠처럼, 어느 보통날도 평소처럼 가득채운 주헌으로 꿀프의 하루하루를 굴려보겠습니다.

지난 포스트 이후 쌓인 유럽갬성 사진 몇장 놓고 갑니다. 난 마저 포르투갈 여행하러 이만 총총